Loading...

HOME > 학회소개 > 학회장 인사말

학회장 인사말

한국뇌공학회를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한국뇌공학회는 여전히 많은 부분이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뇌의 인지 메커니즘을 이해하고 이를 공학적으로 응용하기 위한 융합학문으로서 뇌공학을 발전시키고 차세대 인공지능 기술을 선도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한국뇌공학회는 이와 같은 취지에 공감하고 뇌공학을 함께 발전시키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있으며, 산업체, 학계, 연구소를 포함한 모든 분들의 역량을 결집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뇌공학 연구를 함께해 나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본 학회는 세미나 및 심포지엄을 개최하여 회원 간의 정보 교류 및 기술 협력 활성화를 주도할 것이며, 변화하는 뇌공학과 인공지능 기술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여 뇌공학 연구의 구심점으로서 한국뇌공학회의 홍보 및 위상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고자 합니다.

한국뇌공학회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전임회장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수고와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신임회장으로서 무거운 책임과 의무를 되새기며 한국뇌공학회의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충고와 고견을 부탁드리며, 이를 적극 반영하여 학회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뇌공학회 회장
박형민 올림




사단법인 한국뇌공학회 (Brain Engineering Society of Korea)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 35, 리치과학관 705호
고유번호: 314-82-78572 | 대표자: 박형민 | 전화번호: 02-711-8916 | 이메일: kbraineng@gmail.com